Pedal Home from Prague 

2014

올해는 OMC에서 쌓은 많은 경험을 토대로, 투르 드 프랑스의 거대한 산악 오르막길에 도전하였습니다. 우리는 스페인 북부 지역에서 시작하여, 안도라(Andorra)의 작은 공국 옆에 있는 피레네(Pyrenees) 산맥 바로 위를 지나갔습니다. 더 높은 고도로 올라 갈수록 우리의 노력에 보상을 해주는 듯 화려한 산의 경치가 펼쳐졌습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뚜르 드 프랑스의 아이콘과 같은 Col du Tournalet의 길쭉한 오르막 길이었습니다. 길 위에 쓰여진 사이클링 영웅들의 이름과 서포트 팀의 격려에 힘입어 우리는 00하기전(윤 대표님, 이건 정확한 뜻을 모르겠는데, 부탁드려요) 정상에 올라 멋진 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돌아가는 길, 우리의 또 다른 가슴 아픈 기억인 Vaughn Holmes-영감을 주는 삶을 살다가 2013년 등산 사고로 세상을 떠난 OMC 라이더-의 집인 Perigueux에 들러 그를 추모하였습니다.

IMG_0547(1)
IMG_9932(1)
iconmonstr-email-1-32
iconmonstr-instagram-11-32
iconmonstr-facebook-1-32
iconmonstr-youtube-6-32

One Mile Closer was set up in memory Rob Gauntlett and James Atkinson. The boys wished that all young people would be able to have the same opportunities that they had benefited from themselves - OMC raises money to that end.